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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uPont Engineering Plastics > E-Mobility > ADAS

 

ADAS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차량의 네트워크, 인포테인먼트 및 안전 정보는 운전자가 더 나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레이더 시스템, 고해상도 카메라와 같은 작고 정확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솔루션의 발전은 엄청난 발전을 이루고 있으며, 고객과 협력하여 이러한 중요한 혁신의 수명과 성능을 향상시키는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재료 솔루션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입증된 결과를 제공하도록 특별히 제조된 고속, 고주파 및 5G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광범위한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이 포함됩니다.

    *정확도를 높이면서 에너지 손실 최소화
    *장착 위치 유지/뒤틀림 최소화
    *소형화, 주파수 투명성, 신뢰성을 겸비한 솔루션
    *고속 데이터 전송 능력과 기계적 강도, 난연성, 치수안정성, 미관성을 겸비한 다기능 소재
    *인몰드 전자 제품을 위한 신축성 있는 도체 및 유전체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on a Level 3 car

 

    DuPont Polymers for Automotive Radar Systems
    자동차 레이더: 자동차(이동체)에 탑재되어 밀리미터파를 이용하여 전후방 및 측방의 주변 환경에 관한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차량을 제어하여 운전자의 안전 주행을 돕는데 응용되는 차량안전시스템의 핵심 기술

 

      Crastin PBT for Radomes

LT : Improved laser transparency

      Thermoplastics for camera/ windshield brackets

 
 

    Sonar(Sound Navigation and Ranging)
    일명 "초음파" 센서는 일반적인 인간의 가청 범위보다 2배 이상 높은 48kHz 정도의 고주파수 오디오를 생성합니다.자동차의 ECU에서 지시를 받으면 이 센서는 초음파 버스트를 방출한 다음 근처 물체에서 반사되는 소리를 듣습니다.

 

    Camera
    ADAS 차량에는 서로 다른 방향을 가리키는 여러 대의 카메라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백업 안전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출력은 ADAS 컴퓨터 시스템 내에서 차량 주변의 3차원 모델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카메라는 교통 표지 인식, 도로의 선 및 기타 표시 판독, 보행자, 장애물 감지 등에 사용됩니다. 또한 보안 목적, 강우 감지 및 기타 편의 기능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DAR(Radio Detection and Ranging)
    ADAS가 장착된 차량에서 차량 앞의 큰 물체를 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종종 76.5GHz RADAR 주파수를 사용하지만 24GHz에서 79GHz의 다른 주파수도 사용되며 두 가지 기본 레이더 탐지 방법이 사용됩니다.
    *직접 전파
    *간접 전파
    그러나 두 경우 모두 이러한 무선 주파수를 방출하고 반환된 반사의 전파 시간을 측정하여 작동합니다. 이를 통해 물체의 크기와 거리, 상대 속도를 모두 측정할 수 있습니다. RADAR
    신호는 차량 전방 300미터까지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고속 주행 시 특히 중요합니다. 그들의 높은 주파수는 또한 다른 차량과 장애물의 탐지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RADAR는 악천후 및 기타 가시성 폐색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파장이 몇 밀리미터에 불과하기 때문에 몇 cm 이상의 물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LiDAR(Light Detection and Ranging)
    시스템은 물체를 감지하고 실시간으로 거리를 매핑하는 데 사용됩니다. 본질적으로 LiDAR는 하나 이상의 레이저를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레이더 유형입니다. 사용되는 레이저는 식료품점의 계산대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눈에 안전한 유형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고급 LiDAR 센서가 회전하여 눈에 안전한 레이저 빔을 모든 방향으로 방출합니다. LiDAR는 반사 시간을 측정하는 "비행 시간" 수신기를 사용합니다.
    LiDAR 센서는 상대적인 기계적 복잡성 때문에 일반적으로 RADAR보다 더 비쌉니다. LiDAR는 색상(예: 신호등, 빨간색 제동등 및 도로 표지판)을 감지할 수 없고 텍스트와 카메라를 읽을 수 없기 때문에 카메라와 함께 점점 더 많이 사용됩니다. 카메라는 이 두 가지 작업을 모두 수행할 수 있지만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더 많은 처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V2X module(Vehicle-to-Everything)
    이 기술은 V2V(Vehicle-to-Vehicle) 및 V2I(Vehicle-to-Infrastructure) 통신을 사용하여 차량과 도로 인프라 간의 협력을 통해 도로 위의 안전, 이동성, 그리고 교통 환경을 개선하는 C-ITS(Cooperative Intelligent Transport System) 구현을 위한 핵심 기술 중 하나입니다. C-ITS의 목표는 스마트한 차량과 도로 사이의 무선 통신을 연결하여 상대방과 대화를 통해 사고를 피하고 혼잡을 줄이며 교통 효율성을 높이는데 있습니다.